210428 김동현 인스타라이브

2021. 4. 30. 16:02카테고리 없음

210428 김동현 인스타라이브

조회수 278회 • 2021. 04. 28

스크립트

영상속 음성을 텍스트로 자동 변환한 결과입니다. 오타가 존재합니다.

아 으 요절 안녕하세요 그 안녕하세요 소리도 들어온거 세계 3초 바라는 됐고 올 이제 불을 뒤 꺾고 이렇게 대해서 오렌지 톱 허 여느 소위 제주도 살 같다니 내어주세요 응 아 그래요 별이랑 수 책이란 방금 갈 가는 것 봤는데 별이 도 와 외국음악 2 다 좀 같은 막 아닐까요 지금 원래는 갤럭시가 올스타 중에 회 시간 시간 1분 안에 해야 되는 날인데 아 튀어 이렇게 종말 듣다보니 예 왜 다들 허전한 마음에 으 이렇게 5 1명 시키는게 알겠습니다 예 아예 살도 뺄 되지 않을까요 전환 여기서 안빠져서 문제긴 한데 4 1 맥심 허나 놓기만 더 뺐지만 여러분들이 많이 화장해 하실 거 같기도 하고 저도 많이 허정 해서 이렇게 기계 되었습니다 여러분 방문까지 담뱃값 게 아가씨 보고 와서 그런데 몇 살까지 오퍼 라고 불렀으나 요 알고 5 오빠랑 7 그럴수 있을까요 음 영원한 오빠 주 4 한번 못본 용어 거 동신 유절 걸 통신 유지하면서 한국 1호 를 뺄 수 있음 열정입니다 반갑습니다 요금 어 지내다 돌았구나 예 그 더 스키니 하던 시절엔 놈이 n 날이라 조정에서 너무 늦게 켜져 요 0 그래서 살짝 느꼈습니다 mi 방송을 밤에 가고 싶은데 아메리카 갈 수 있을까요 음 으 아무튼 이렇게 울 사전 끝나고 나서 퍼져 란 마음이 여전히 4 고양이신 바깥에 있어요 고양이는 좀 받게 됐습니다 닥터 테 있습니다 여러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 [음악] 으 아 어 칼라 콘서트 를 티케팅 30일 월 으 머리 안 잘랐습니다 함은 머리는 좀 한동안 주저앉아 라고 있네요 음 더 길었어요 암살라 되는데 올 알짜 아프가 또는 저희 아버지와 동생과 그 제 사촌 와 영화 감도 으 그렇게 되시 먹었습니다 동네에서 예 그런 핑 카 2 핑크 바지 아닙니다 여러분 저도 물론 찌찌 해본적이 짧은 좀 티케팅 을 포프 때도 참조 했었고 고 그 고 때도 아 근데 모든 얼마 해가지고 뭐 상 없었는데 머더 발라드 가 순삭 이었죠 순차 승상 생사 그랬어요 동선이 랑 올려 짜 나요 그 좀 다이 티켓 양도 받아서 돌아 봤었죠 보도 몰라요 저리 님 안봐서 요러고 그 집이 그 아이스크림을 따라온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크림 먹고 그래서 일단 그라프 가보시죠 시금 다음 아이스크림만 살짝살짝 먹고 나머지는 4 님하고 동생 드렸습니다 훨씬 에 여름에 오는구나 여름에 여주 하겠지 이제는 올해는 연주를 많이 하고 싶어도 이런 u 를 쓰자 많이 만약 오 말 많은 노래를 들어 드려야지 노래 부르고 싶은 생각이 때문에 염산 초대 할게 여러분 제가 뉴 아이템 을 구매했어요 이 독일인은 친구가 이렇게 추천해준 건데 그런거예요 되게 막 물담배 않은 것 같으면 초 이게 저도 우리의 쓰던 건데 좀 1동 못쓰고 있다가 친구가 택배로 보내준다고 해서 아마 유럽에서 공부한 사람들만 있을 거야 이 모 픈 건데 올 때 그걸 에 아 아 그러면 이제 진동 때문에 목이 살풀이 는 아주 굿 아이템입니다 무사 편씩 을 쓸 생리를 아 우릴 그 제 친구는 초록색을 하는걸 제가 굳이 핑크색을 불러달라고 있거든요 종목 선수 보라고 하더라구요 발기를 좋아요 뭘 나서 안 파는 걸로 알아요 어 어 어 뭔가 화사 하잖아요 어두운 그린 색은 좀 걸리더라구요 친군 어두운 그려지는 같던데 천하 핑크가 보증으로 상콤 좋더라고 있는것 으 어쨋든 이거 덕후 날 뭐 이제 매일 아침 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도 그리스도 좀 썼던 건데 뭐 이것 좀 시간이 지나니까 더 이 효과가 느껴져서 뭐 매일 아침 이렇게 해서 목을 훌륭합니다 우왁 5일 수 여러분 갈라콘서트 도움을 해라 올스타 증거를 다 들을 수 있나요 사실 잘모르겠어 가지고 아직 레퍼토리를 자지 않았어요 어떤 래퍼들을 푸른 찌 아직 몰라서 확답은 못 드리게 되었고 음 나와 단 모델에서 시작할까요 도시가 님 튈 것 같았어 아니에요 오빠 머리 언제가 마실 거예요 세팅 물이 코드를 마님 여러분 저는 아까 8 cm 있었구요 쉽군 아서 펜 타입으로 살짝 만져 준 것 뿐입니다 네 그래요 담백하게 r 하시오 음 형세 뭐 어떻게 보시나요 뭐 몹을 사업자들은 다 비슷해 보실까요 너무 이렇게 3 아 이렇게 불지만 이렇게 막 너무 성대를 적재 서 풀지는 않구요 좀 성대가 잘못하면 팀 경합 이렇게 뜰 수 있기 때문에 주로 다들 이렇게 이게 좀 어 저희 되면서 어 어 아 하면서 성대 전체 * 적지를 좀 풀어주는 편이죠 5 어 그렇습니다 a 아 갈라 포스트를 하더라도 이 메다 머리를 제외한 힘들지 않을까 여러분 예 그거 화면은 다른 너를 임에 나오려고 미 아래 화면은 조금 늦어져 야했다 여러분 이미 멀리 트 반 괜찮을 수도 있겠다 내용 카라스 6 이건 괜찮 수 있겠나요 으 [음악] 미약 임에도 보내고 나 sl4 뭐야 2조 뭐 진짜 나 이제 점을 저멀리 다고 쓰려고 하는데 를 이끌어 왔다 왔어 어느 베이스도 베이스가 없다 해도 여러 개로 다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동 이님 어디에다 하신 거에요 저는 저는 조금 은 역대 늘 상당히 많이 들어간 편인데 이 가지고 있는 색깔 때문에 가지고 있는 색깔이랑 그 음역대가 생각보다 넓어서 그래서 베이스 발터 이 거고요 응 그래서 페이스 팔레트 된거고 브로 폰도 봐서 아니에요 팬텀 전체 통틀어서 풀 폰트 바쏘 늘 남아 우리 밖에 없을까요 우리가 얻자 난꽃 꽉 [음악] 그래미 봤으면 뻐 뭐 이제 일 없으 이제 얘가 왔어요 제가 부른 아닙니다 여러분 으 그냥 어 으 5 오늘 이빨도 위치 닦아 가지고 하죠 꽃 5 아주 때문에 상태는 으 그럼 5 넣어 좋게 그 어쨌든 ml 하룬 일이 돌아서 음 선거 숲으로 폰도 맞손 아니에요 제 등 오페라 롤로 진행 [음악] 아마 맥심 할 수 있는게 부친이 꼴 은 아닐까요 아마 주로 5 히 다룰 결혼을 c 하루 티가 로랑 어 꼰대 아이작 인 달라 까오 4 부두는 콘테 랑 음 돈 조반니 4 퍼렐 5 음악 초동 가루 거라 플리퍼 같은거는 저는 좆물이 줘 브록 번도 봤어 뭐냐구요 그 가장 그 그그 지적하면 대충 되게 10년 시면 안 그런데 이 쓰시지 면한 음정 될 수 있는 됐어 그런걸 보고 음 그렇습니다 그루폰 더말 서비스 보통 3일 아예 으 또는 요즘 두 눈 뜨면 바로 하신 게 뭐야 만날 저는 거둔 측은 바로 가야만 지조 일단 누렁 강 재 그 그 다리 사이에 항상 자요 그래서 어 이것들은 불편 시켜야 되는데 좀 치울 수도 없고 4 사랑의 묘약 약장수 도 해당되지 2 가 말라 2 카마라 더해가는 됩니다 태그 주책 이는 수로 펠 고래를 하죠 스틱 이는 주택 옛날에 2000 10 년 동 각 그때 예술 정당에서 벨리즈 다 뭐라 할 때 추측이 백골의 할 때 보러 갔었어요 음 저희는 * 거래 고 저는 만약에 사랑의 묘약을 한다면 음 2 가 만나 역할이 다르겠죠 퍼 우리가 제일 나 들여 때 으 [음악] 뭐 몇 대는 달을 비슷하게 되요 그러니까 제가 말한 그럼 본 번도 봤소 나 이런 게 문제가 아니라 그건 톤의 의해서 갈리는 거에요 톤의 의해서 갈 되는거구요 음 욕된 저도 저랑 우리 미랑 요 랑 우림이 바울이 고종 모구 정도 바 제일 많이 들어가는것 같아요 운영 때 4차는 그래 이 딱 들었을때 톤이나 아니거든요 그걸로 바니는 거에요 조선 불만이 붙는 좀 선택에 울퉁불퉁 여러분 [음악] 계속 음 체험전 01 하세요 저는 공이 잘 나은 편이죠 5h 부터 2012 어떻게 잘 나는 편이에요 그렇기에 l 그 시대 쪽 해주세 황 1 섬의 말사 있었는데 그래서 베이스 발 아동 0 씨가 왜 베이스 라고 하지 않고 페이스북이 톤이라고 하는지 알겠다 그런 식으로 말씀을 해 주셨죠 [음악] 으 임질 모집 좀 할래요 그 베이스 역대 들고 굳이 얘기를 해보자면 은 8 토셀 너하고 왜 모두 쥐가 이건 조금 사실 아 아우 탈 때 죽겠네요 긍정이 지거든요 반면 주책 의 라이브 방송 보셨던 분은 아시겟지만 으 바리톤 그냥 바리톤 2 보통 지음 점을 최고 얹어 그래요 이제 그 빠 이렇게 떴어요 다 거 안 다 이렇게 또 새하얘 이게 쥐 였거든요 이렇게 닉값 a8 l 내게 좀 많이 높아져요 근데 그것도 아까 스테이크도 그렇지만요 알수 역에서 해내면서 보니 되게 본인 1개 깨고 싶었다 고 저도 마찬가지에요 힘들 힘든 정했어 가지고 더 락 l 요 저는 분들 라비타 를 앨범 녹음 되어 있었으니까 야비 탑 맨날 그냥 그거 전 맨날 불어 있었죠 아마 우리 미가 우리보다 아마 제가 더 많이 불러 쓸 수 있어 왜냐하면 우림이 냉 갈 앙 치즈도 갈라콘서트 랑 좀 실제 방송 할 때나 비탈을 불렀지만 저는 에덴의 모든 공양 플러스 앨범 노부 하느라 마비 탄을 주구장창 불렀어요 음 생각보다 보면 많이 하지 에는 람이 타로 막 엄청 많이 보여 드리지 않았는데 그래도 아마 라비타 4 7 베이스 파트 는 제가 어제 일 많이 불러 쓸 거에요 따뜻할 음 초등 너무 좋아 노래라서 원드 조로 네모 얻은 원두 주은혜 드리지 웨스트 로스 토르 2 구원될 무스 요 린코 안 뜻 들리 버스 요리엔 날 마리를 그저 아 어 권태 볼 때 뺨 우대 또 바스타 아이 디스크 사토 그 스탑 e14 말 우나 볼타 깨 댄스 아무 아까 괴롭게 집 어렵다 퀘스트 re 타 rib 닿아 어쨌든 알까 발소 얘기가 나와서 음 그 우림이 케토시 거 우리밀 펜타 없이 뭐 해서 한국이 어떤 풀어줘서 오디션 곡이었던 별헤는밤 잇죠 이게 첫 음이 에 계절이 게 적혀 소르 개설이 이제 로우 에 해요 [음악] 아 lal delete 그래서 어이 7 하다가 필히 나 둘의 나사팔 소파 섞어 줘 고 답변 pd 가 어떻게 겉은 퀴즈 버림 어떠한 삽화 빠졌지 하는데 으 나 드디어 왜 거기서 빔스 꺼려 너 이거 한 차원 어흠 번 더 싶었어요 으 이렇게 누린 수험생 노래 보고싶어요 63 해군 내 이런 일행 이 수강생이 그 어쨌든 음 최소 계절이 7 하단 하드 르 갈로 다 듯 차 있으니까 그 다음에 더 낼 봐요 나는 나아진다는 에 외로 d 인데 나는 아무 걱정도 없이 닿을 소 대외 별들이 달 해외 뜻함 이가 가 쓴 가 쓴 이계로 d 인데 루디 가 될 음 2 일단 별 헤는 밤 을 부르며 는 거의 파수 에 가깝죠 음 봤어 해볼까요 사실 이 음정은 화 면서도 벌 이거 오늘 제대로 닿을까 이런 식으로 생각할 때가 많아서 아마 펜툴 펜 턴에서 되는 방을 완창 할만 베이스 들은 뭐 우리 링 바울이 저거 뭐 그정도 정도일 걸 공연 보일 겁니다 뭐 이제 얘기니까 응 여기 뭐 잘 내려가고 그래서 엄청 뛰어난 베이스인 양의 여러분 그냥 입력되는 그 사람의 기를 갖고 있는거구요 통과 이 페이지를 만드는 요 심을 요걸로 u 재고 실력인 아닌것이 그 실력은 원 아이라도 축출 중 하기 때문에 단순히 음역대 횡 거예요 우리밀을 진짜 나세요 우리 미가 대단히 육아 2 쫀쫀한 게 있거든요 이 쫀쫀한 있으면서 같이 낮기 때문에 의미가 진짜 대단 거에요 저도 이 쫀쫀한 과 같이 찜한 전이 포지션 자체가 우리 이것도 조금 높아요 의학 때는 비슷하게 날 지었네요 우리의 같은 가스는 사실 동행해서 나오게 되죠 베이스볼 뭣하면 제가 일이죠 고무 저희 설마 날 잘라요 예 1 우리 뭐 일단 기본적으로 이렇게 이렇게 더 이게 들어가 있어요 월 월 5만 여 수록 벌통을 넣었어요 저희 묘가 있어 일어서 제주마 언제든지 마음껏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 여러분 그 의 역대 가 여러분 실력을 내 장난이 여러분 뭔가 사실 조금 묘하게 그런 우림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좀 뭔가 4 진심 싸움 2부 뜻인 것 같은데 그런게 아니고 여러 푼 음역대 걸게 라는 게 아니에요 실력을 여러분 그런게 아닙니다 그 그냥 팬텀 치고 나온 사람들은 다들 잘해요 그래도 좀 자를 자랍니다 로 보통 날에서 나레이션 해줬을 때 아역 감사합니다 좋게 들어주셔서 일단 펜 참치가 빨라 미스트로 올라오는 성어 그쪽에선 칸을 가진것도 에스크 노래도 자라 이런 사람들이 올라올 수 밖에 없어서 올스타즈 먹는 과열 참 허전하지 여러분 음 저도 잘 압니다 아 담배 깔린 풀어요 밤 대가 갱도 노랑 정보 싶네요 보통날 보통 나레이션이 좀 허거 낫죠 여러분들 많이 화장 아시죠 올스타전이 온 안에서 여러분 그 재치 시청자 게시판에는 울산시 신통 하자고 많이 올렸어요 그렇다고 될지는 모르겠지만 발 감사합니다 제 풋 유대 신국 인상적이라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프 듀이의 신곡은 음 그럼 이제 그 양 성악가들 4회전 굉장히 많이 들 공부하는 그런 가 곡인데 사실 성악가는 사람들이 그런 곡을 다 선택할 때 조금 게 조심 해요 왜냐면 이게 최고봉 우리들은 항상 이렇게 많이 부르는거 9대 한테 너무 익숙한 곡인 4 이게 너무 익숙한 낀데 의혹을 불러 붙을까 이 고국이 과연 참신하게 다 갈까 음 그런 생각들을 하는데 막상 자까지 인들과 제작 쌩 들과 미팅을 하고 어떤 곡을 가지고 할지 이런것들을 얘기를 하다 보면은 그런게 지금 추대 의 싱 소 말 매 많이 길었죠 음 넋 성 확보 들이 굉장히 익숙하다 고 생각한 것들이 일방 시청자분들은 때는 굉장히 [음악] 참신하게 새롭게 가격 알 수 있는 곡이다 잘못들어 보셨어요 곡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너한테 살만 목을 싱어 더라도 잘 맞는 곡들을 하는게 중요할 것 같다 그런 걸 굳이 의식하지 않을 수 있겠다 그런 종들이 많이 계속 반복되게 들었었죠 이거 디바 이런 글은 r1 제가 불어온 척탄병 참 정도 놓고 소폭 아무런 첫사랑 초 사람도 그렇고 우리 애가 부른 별 헤는 밤 도 그렇고 주체가 보는 그리스도의 쩔 그렇고 타루 좀 익숙하지는 않은 02 드리죠 아정 제정 주당 불어야 되는데 그죠 정체는 같이 불렀던 4 말도 참 좋은 것 입니다 설 곡 씽어 아 8폭 이시네요 그래요 사실 다들 처음 도로시 쪼이 철 이탈리아어를 뭐 높은 브랜드 이름 정말 보는 들으실 이건 업장을 발 보통 뭐 그웬 차 업 그 가치의 뭐 이정도 말 아 그렇죠 그저 여러분 맘이 타 게임에서 패턴 그러 너무 좋지 않아요 저 진짜 람 일단 게임의 또 너무 좋아하거든요 왜 왔어 좀 - 드라잉 놀라고 그러나 전압 미터 게임에서 베타 진짜 줘요 음 그들 ext 2 딱 레스트레이드 저도 어제 등 참 좋았는데 어 저희의 좋아요 이렇게 진짜 나한테 게임이 안 쓰겠다는 어허 타르 안부 은지가 있어 꽤 된거 같아요 덜 타면 곤 오리알 공연을 하게 되면 꼭 불어 봐야겠습니다 그래서 토크 의 것을 1 아 찾을까 미가 2 또 요키 델리카 띡 코 내지 오키 에 헬벤터 5 아 뭐랄까 아 또 꿈 그러면 쓰고 싶었어요 스텔라 립 앗싸 쭈 아디 루미나리에 골에 스톱 이 아쳐 폐 화 츠 에 노 느 엘로디 스 l 안 잘 해 새 엘룬 레벨 3 말나리 타케이 에미 아스펜 타일로 및 아 뻥 울어 꼬리 고려 말 거에요 좀더 이 많이 날리는 게 문제지만 이렇게 마이크 도망갔어요 마이크 안녕 저희가 만 마이크 있는데 감 말 강릉 아까부터 게임이 아스펜 타도 좋고 [음악] 힙합 하기 여러분 제가 이쁜 분들만 돼요 제가 뭐 보통 말에서 왜 굳이 데미안 라이스 나레이션 했겠어요 음 구즈 애벌 할 필요 없어요 그냥 뭐 어떻게 되는지 모를 마루 이렇게 가면 되는 거죠 어떻게 가는지 모르는 하루에 까지 됐음 들여오는 친구들이죠 이렇게 랩을 할 수 없다는 내용의 말해주는 g 제가 키퍼 뭐 쇼미더머니 2 잘 생각해보고 하지만 저는 4번 하면 안되는거 같아요 음 어떻게 사는지 모르는 나로 하루에 가실 때쯤 들른 친구 들어주면 나오고 하루 산 여기 그 사이 새로 반해 들깨 찌 개 님 몰라 예 그런데 왜 했을까 지금 음 으 음 으 전 음역대를 좀 길게 좀 너무 보면 되지 않으려고 계속 하고 있는거라 써 음 맞아요 여러분 앱을 하면 안 되는 것 같애 감사해요 베이커 집을 앱을 동 잔디밭에서 해준다고 하셔서 말말 노을이 2 처음 뭐 항상 씩 낫죠 어 정이 들었고 나는 송이 안뇽 궁 부음을 헌 오니 그걸 내 오래 알고 있었을까 지금 이거 재밌어 아 어이고 두번째 진짜 중요한 시험 전날에 올 타점 마지막회를 1 나려 터 r 그러게요 jtbc 에서 많이 불러 준 곰 없겠는데 뭐 제가 할 수 있는게 아니니 다 준비 오늘 o 으 봄 * 회 그래서 이렇게 공기로 먹었 좋구나 건물 여러분 찮 아 요 그로써 블 저변에 종 많이 확대되면 뭐 으로 봐서 에서는 불러 주지 않을까요 일단 크로스 더블 저변이 확대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아니 중간고사도 안주고 좋았어요 바로 주세요 아 어제 제 방송 이렇게 들어준 감사한데 괜찮으시겠어요 비와 수 추어 튀어서 추워요 저는 딱 수원 하고선 되요 아 비올때 비용 뺄 거 잘 맞는 노래가 도 있죠 질문 으 으 비울 때 잘 맞는걸 했어요 으 아 으 더 으 여름에는 그렇죠 너 아 에메트 l 헨 우루루 됐고 5 은행을 1턴 체강 건배 애구 서해 3 실차 아 등 당 어 어 내가 찾아가 그리고 쓰 금 에서만 볼 수 2 으 아침이 며 까마득히 다이치 oh 아득히 뭐 어 그를 구 [음악] 그다음 멜로디를 잘 몰라요 예 그다음 멜로디 처분 암흑 아무 일러 이는 그 그 읽어 애타게 에 더 저렴하다 돔 웃을 차 부어있는 지금 코그 치실 잉 비다 이렇게 초견 2 라 초면 이라서 그 당 멤버들 골 매력이라 이게 음악 흐름을 잘 모르겠네요 이걸 제가 뭐 완전 막 확 들어 본 적이 없어서 그리고 김동률 씨가 생각보다도 봐서 딜러 시 쳐도 있구요 으 포퍼 에 철을 올라온게 이번에 더 열애 벨 그 치아와 매매 틀을 을 누러 틀고 2건을 1차 맞췄어요 아 저도 맵 플레이 신데 앱으로 더 10를 그처럼 너 4 제대 눌어 테 9 으 잉 일던 체에 간거 엄 bo 서서 쓰실 를 처럼 등 더 그죠 역시 우리 삶은 인드라 나세요 여러분 동 다리가 좋아하는게 설 100검 이지만 동 다리가 수아는 계절이에요 여러분 이게 김동완의 노래들이 서가 1 5 놈으로 1도움 정도 보니깐 내 키 정도 나중에는 저한테 잘 받더라구요 음 이게 민성이 가 프로에서 오디션도 불러서 남 어빈 민서 인어 월 키로 보셨을 꺼예요 민석이는 워낙에 활발히 좋으니까 음 그래서 할배 로 정의감 엉켜 볼 수 보고 아마 뭐 베이스 들은 좀 나서 불러야지 아무래도 어 굉장히 며 풍이 엄청 길게 끌어갈 수 있네요 아 악 악 아 10시 놓친 팬이라 뭔가 시즌 2 번 술을 인도적으로 함부로 피해 선 아 올 사진보면서 매력의 많이 받으셨다는 그런 경우인데 아 이렇게 다 좋아져서 3 사용 펜텀 싱어 2 뭐랄까 마블 유니버스 같은 팬텀 펜 씨의 말씀을 다 좋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군 악 우뚝 생각하는 사람이 여아 좀 좋죠 그쵸 저두 것도 보고 싶은데 기회가 있을까요 으 여름 해주냐 모아서 여름이 어 외롭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됐어요 몰론 모함 경우도 좋았는데 환경을 더 좋아하거든요 한글도 나 그 나름의 외롭지 않 게임이 있기 때문에 대열에 맹 그럼 요구하게 그 축제 그 얘기가 있잖아요 멀대 생리 압력이 맑게 뭐 뿜 뿜 뿜 어져 나오는거 어딘가 저작은 4 2 있게 하지 않는 그런 작은 공간에서도 뭐 다 뚫고 올라올 것 같은 생명력이 달라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음 왼쪽 생각하는 사람도 좋고 저는 사실 좋아하는 노래가 그달 국민들은 아실 거에요 그 제가 작년 재생 1 생일이 왜소 그 동행 콘서트 를 짜 나요 돈은 콘서트에서 불렀던 갑자기 제목 얘기 1 북측 썩 아예 국력 방생을 완전 좋아 하구요 그 똑같은 가 수분이 아 우리 갈 벌이느라 최고에요 북조선 아 내레 복조 노래를 좋아하는 응 노래 재미야 아예 에 이런 느낌 여러분 4 복자 속 노래를 아주 좋아 하아 같소 복조 노래를 아닌지 어 어 고막형 할게요 으 빡 북 3 북조선 선 노래 전이 본 적 있나 국제성 순간 세냐 다 만점일 뿐이야 빡 3 그 국제선 노래는 제가 한번 좋아하구요 예 공략 늘 여러분도 야 시켜보면 잘 제가 그 부개 어떤 체제를 지지하는 게 아니구요 보면 파랑 사람들에게 습니다 9 제 정말 돈 노래는 사람들이 거의 모르는데 그 멜로에 그 하트 드는거 있죠 하트도 제가 딱 두 번째로 좋아요 이러더라구요 4 어쨌든 그러므로 사람들이 모르 초 잘 모르는걸 했는데 그걸 제가 좋아해서 자주 봤어요 제 뭐 음 팬미팅 이나 이럴때 부르면서 제가 머물면서 부른 적들이 보이거든요 제 항상 그 노랠 부르면 좀 눈물이 나서 에 때 그래서 이들 말들 좋겠는데 음 아 즉 복잡성 걸 알아보겠습니다 르 아직 이로써 복제 손을 듣고 싶으시다구요 우리의 지금 너 뭐 나오긴 하네 3대 봄은 그래서 이게 가사가 안 나오 줄었는데 첫 음 어떻게 섭외 될까요 [박수] [음악] 빠져 아 역시 우릴 8 0 베이스 살금 아우의 달밤 명 정 의 맴버 분들이 계시죠 아 역시 우리엘 이지용 엔저와 가십니다 빚고 오랜 사랑 이게 엄청나게 어떻게 있고 증거 어쨌든 예 북녘 파랑 새로운 좋고 부터 이거 업로드 없어 버릴까 아 으 좀 더 좋을까 음 써 얼 거 안 넘어 사무치게 그리고 동부 황 청 사 나무 불 써 패한 4 처음 얻은 다음 0 싱 * 바라보며 눈물짓는 등 부 우 레 깅 아직도 아 9살 수녀 이런거 어 응 방황 어떤 요 30 날 은 어떤 요 금 속에도 의 외길 어서 오어 수리 선장 깨어 는 뜨면 될 숙 녀 너너 수건 너 엄마 엄마 헤나는 어빈 따른 파랑새 내던가 뭐 대충 이런 거립니다 그래 이게 분명 그 제목에서도 있는데 예 그 앗 이게 뒤가 더 가상 성내 많다 기회가 더 가졌죠 되 선 또 도리스 으러 싼 밤이 며 사람 축구 돈 일단 서요 넣어 썰어 킬 따러 구름따라 어린 딸 부 등 키로 코 장 덩 7 푹 의로 다른 썰어야 야라 에 구매 외에도 생 실외에 도 다른 초라 아 이 이야아 la 으 이 가사가 머무 있구요 참고 매도 생 쇄도 고향 당신 품으로 다른 숲 알겠네 이건데 참가자로 좋아서 어쨌든 이 노래를 제가 팬미팅 때 부문 저 싸가지 9i 거래가 제가 궁합 뺄 생활 할 때 하면서 이게 밤 4m 2s 근무를 쓰는데 제 그 행정 반포 이미 있어요 피아노 치는 친군데 그 친구가 또 이제 군 앞이라 보니까 다시 30분 표 음악 얘기한 호소하고 하는데 둘이서 이제 새벽에 여름 이렇게 다들 러닝 바람에 언니 바람 목이 아들 피드 끼면서 마약의 뭐 근무 쓰고 있었는데 왕이 하지마 다 형은 어떤걸 해줘야 나 언어 상 나 분노 파랑새 근거로 되게 좋아해 그렇죠 형 암 둘러도 들려달라고 그때도 부르다가 그랬었고 더 방주 산은 그저 할 때 수요자 줄여주며 있는데 그 친구 숲 얇은 선은 저지 관계가 치수 그러면 그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 집에 가서도 부르다 볼 아 참 자주 울어요 으 그 달빛 을 잘 아시죠 자금도 하실 거에요 제가 원한 사 준다는 걸 4 예 방송에서는 음 아 으 홈 간첩이 없으 받았어 3 그런데 군대 들도 여부를 진짜 옷 관철해 빡빡 비치 아 대박 났어요 으 8 아 당직 사용 2위 들었으며 진짜 바로 영창 받겠다 어 간첩이 근무 쓰고 있다고 뭐라고 분명 없어 간 첨 사방 아아악 ije 아 해외 에서 답을 말하고 요아이 매를 다 올 거 아니오 예뻐요 4 씩 스프 안전 6 새터민 은 분명 이렇게 그려 와 살아요 그 아예 테러를 됐어요 으 to a 형준이 올 보강이 때문에 순경은 상상 항상 보송보송한 보상 토성 왜 2개는 보성 토 확인 들 키 골을 사랑이 저자가 아래 나온다 풀 나르 잘 것들 뭐지 교양 댔다가 지조를 어 조별과제 뭐하는데 뭐다 거 흡수 뭐 뭐지 박람회 보고 있는데 그거를 아냐고 묻더라구요 근데 재벌 모른다 고 했거든요 근데 그 한 조절 같은 좋은 분이 저한테 세탁이 계세요 이랬어 처음부터 새터민의 뭔지도 몰랐어요 제일 참여해 뭐야 뭐 새내기 야 내가 액면가 가 새긴 아닌데 뭐라는 거지 v 이런 게임으로 있었는데 예 새참 이 뭐예요 그러니까 어 2 남쪽 오신지 얼마 안되신 야구 요 근데 말하는 표정이나 이런 게 마음에 안 들어 가지고 미쳤나 이 스파 즉시 비와 맛이 그럼 그랬던 적이 있어요 언니 강남의 핫플레이스 모른다고 3통 이에 예 미첨부 가봤을까 4 특호 뭐죠 음원 촉 해봐 그게 벌써 어 2000 2010 년 보니까 음 영어 초 이 없었어요 진짜 없어 뭔가 그냥 아 이렇게 물었더니 예 아 혹시 3차 미 이세요 이런 게 아니라 뭐 이런 애가 있어요 이렇게 보면서 3 참 되세요 이래가지고 지금 2화 없나 보더라구요 그랬습니다 갑자기 또 생각할 걸 많네 그 분 비 얻을 우선 없어 예 4 보완하고 아이패드 느꼈지 예 근데 잇꽃 여러분 제 걸 아니 여 러 서 체크 아니 여부 쓸 포야 11,000 10분 서울에서 태어났어요 서 울 사 랑 해 요 서울 사람 저는 서울에서 생각합니다 아 맞다 mr 아 사이트 해킹 육각 부분과 튜 코를 사랑 봤다 아 아 이제 쥐꼬리 사랑까지 5 이유가 참 설명하 치킨 등 그러니까 저희 그 분양 으 그 베이스 이별앞에 있어 게다가 응력 때가 다 봤구나 아따 펴낸 바 미 래 까지 나온다고 했어요 4 제가 작년 생일때 이 어 1 주에 걸쳐서 이 이외에 콘서트 했었어요 동행 콘서트 라는 곳을 텐데 거기서 제가 평소에 안 모르던 것도 안 보여 드렸던 곡들 너까지 보여드렸는데 그때 그 번진 원시의 깊고 오랜 사랑 이란 것도 있었는데 이 곡도 초등 정의 꽃을 줘 라면 적발 하셨다구요 마가 접어 하셨어요 반면 점거 아주머니 여전히 잘 계신가 남은 쪽방 희망한 테제 얘기하지만 하실 거에요 그 그 사업하는 친군데 극히 커고 머리 삭발하고 삭발 머리 하고 막 몫을 두껍고 되게 시끄럽게 맨날 와서 라는 먹던 그 성 하던 지금 그 그 사람 마시냐 고 하면 9분 아세요 제가 십 몇년 만에 찾아가 도어 오랜만이라고 기억해 쓰는 주인아주머니 써가지고 아직 감싸주고 이제 나 예 저 그 동림 고등학교 방법뿐 여기서 나오셨어요 경복궁 옆에 할 졸업하지 나구요 경부보 장거리 주겠습니다 여러분 4 그래서 여러분 그저 때만 해도 아직 그러니까 두발 규제가 있었어 가지고 어설프게 이렇게 막 스포츠 머리 하는 것보다 좀 바쁘게 마련해 싫었어요 깎이 머리가 뭔지 아시죠 앙크 뭐 어때 그 어설프게 v 운동부 벌이 같은거 그게 싫어 써가지고 해야 전담 1무 나였어 짜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전 삭발하고 났습니다 뭐라고 구속되지 뭘 못 들었어요 보지 아 사거리에서 뭐 솔직히 왜 지금 아 아버지 아 댓글 못 찾았어 3 좀 머리가 좀 극단적인 여러분 맞아 여러분 격동 의 시기를 더 거 써 가지고 제가 머리가 항상 왓다갓다 를 많이 했어요 최초로 일단 삭발 이어져 흑발 머리 가 가장 극단적 딴 적이 있고 그 다음에는 제가 지금 살인 안나와 있는데 그때 마 2g 폰 피쳐폰을 가던 것 어디 잃어버려 가지고 그때 사실 없어 제가 폰 노드 잠깐 했었어요 콘 노드 잠깐 에서 제가 농부를 좋아하다 보니까 험머 하고도 그럼 꼭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홈 목을 하고 동글한 했었고 번호를 푼 밤에 한 2년 되는 홀 폼을 했죠 아주 새빨간 색깔 거 탈색을 한번 완전하고 했던 거라서 머리가 아아 이게 새 빨리 썼어요 진짜 강 109 색깔을 제가 그랬거든요 호의 번호라고 새빨갛게 나오고 그 머리를 마구 경 경 이들이 받겠죠 으 교회들이 파악했던 2 어 그 져 때만 해도 이제 음대와 조금 폭력적이고 5 좀 그러다 보니까 조금 어떤 선배가 오더니 저한테 귓속말로 좀 학교가 어 좀 너무 쉽게 느껴진 야 이런 식의 이렇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예 그래서 조금 걱 겁을 먹어 예 바로 머리를 정리해 턴 기억이 납니다 아 붕 날림 가졌네 안도라 여러분 제 않으며 뭘 그렇게 하고 어 되게 일찍 작구요 술을 한 모금 다 했어요 되게 외모는 엄청 까져 보았는데 까지 행동을 하고 왔어요 어 어쨌든 그러고 나서 그러고 나서는 음 그리고 나서는 그 다음에 극단적인 머리는 상관이 있죠 본 이제 그렇죠 아니 그 그냥 정량 올해 가장 많은게 아니에요 그 홀 뿜을 했다가 어 번만 단서를 듣고 스테이트 를 해 보고 그 다음에 짧은머리 해주셨어요 한참 짧은 머리를 썼거든요 그러다가 한 2년 비어있는 상반 했죠 머리를 감안한 올라도 썼어요 우리 이제 만나서 참 다행이에요 아 우리 이제 만나서 참 탈이 아래 여러분 이제 많은 상태 양이에요 그래도 장 말머리 원하는 한번도 특이 한 번 한 적이 없어요 어제 충주 형이 무서운 선배 왜냐구요 아니 충전 무선 선배와 60종 그냥 참 멋있는 선배 였어요 다리 한 선배 라고 할까요 예 어유 창문을 나방 되게 삼천포의 삼천포의 삼천포로 빠지네요 베이스 역대 얘기하다가 어떻게 할까 줬지 뭘해도 아 제 머리카락 고생 많이 했죠 그래서 말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2의 정도의 수 치우지 되는건 어제 모드인 두피 근육의 참 정말 감사합니다 보냈어 독일에서 모습 배웠다고 야 그럼 그런 건 아닌데 전 여전히 멋을 몰라요 빛을 둘이 날 새순 참고로 어 습도 장 났네요 어 습도가 지금 와우 마치 지금 수영장 안에 있는 것은 속도 저는 아이도 멋을 잘 모르고요 저희 깔끔한 옷 입고 싶거든요 즉 달 분들이 가끔 얘기하시는 것 같은데 그 좀 옷에 왼쪽 건물에 가 원색 위주로 있고 조금 옷을 조금 뭐 좀 특이하게 있는 이 깨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근데 그 이유가 있어요 음 저도 되게 1 미국 대학생 가지고 있고 싶어요 그냥 깔끔하게 활동할 청바지에 깔끔한 셔츠 위에 뭐 그런건 하는지 아니면 굉장히 있고 싶거든요 그늘 그런 댄디한 스타일의 옷들이 저한테 맞는 사이즈라 한국의 없어요 정말 여러분 아진 진짜로 이게 뭔가 지금 말하면서 7 아 그 굳이 올레드 있게 그제 그래야 올 제가 그것밖에 없기 때문 지혈 거푸 급 그것 밖에 없기 때문에 그 아 미국에 들어 후 죽을 하던데요 그렇다 그러면은 제가 입고싶은 오스타 있겠어요 주로 이 제조시 아테나 왔어요 조치 같은 것이라고 되게 잘 생김 미국 배웠는데 저희 입은 5 스타일을 되게 좋아했었어요 이번 이 영화에 나온 스타일 정장 핏도 그렇고 그리고 저도 키가 크기 때문에 좀 이브 스타일을 만 따라하고 싶은 거예요 진짜 사이즈가 없어요 저는 일단 115 사이즈 어깨가 115 사이즈인데 문제는 뚱뚱하지 그 않기 때문에 뭐 뚱뚱한 p 사의 절에서 이건 법회 쌀이 많게 뭐 배 둘레 르 이런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여기가 좀 라인이 잡혀야 되요 그래서 115 사이즈 어깨는 115 어깨랑 가슴 되시고 근데 여기가 아닌 사표 되는데 그런 50보 없어요 한국의 진짜 없어요 114회 주도 없어 여러분 아니에요 요즘에 큰 사람이 많이 있죠 가오 붙듯이 여러분 그래서 제가 옷을 그렇게 있는 거에요 이 스타에서 저도 보통날 보통날 비수로 이 옷을 입고 싶어 여러분 으 아오 싶은 일 아니에요 앞에 너무 시 문제가 아닌 건가요 그래도 저를 좀 웃고 기 편해요 왜냐면 오브 피지 말라고 때문에 그나마 옷 고르는 좀 그게 좀 보기 다 버렸어요 근데 동 달님 응 독일에서 외국인은 따로 있었나요 아니 어 저는 그냥 내 이름을 외워 류 스타일이었습니다 구직 얘들한테 맞춰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뭐 처음에 왔을 때 뭐 마태 아 스킴 머 스 놀이 1 킴 뭐 이런거 막 제 2의 해줬는데 으 제일 했는데 전후 무궁 능하게 이름 불어 동선 맨날 부르기 힘들어서 막 동이 온 하하 빨로 똥 0 뭐 1동 기온 왜 이러는데 나중에는 그래서 동상 잘하더라구요 내가 내 이름 뭐라고 알아서 발음해 내 처리를 지적해 스트 원래 그게 맞는 거예요 그게 외국 이름을 한계 한참 저희 선생님 c 들 교수 니스를 에 우러나게 한국인 들었고 익숙하지 않으니까 어쩔 수 없이 맞으니까 그런건지 저희 때 쯤부터 를 어느정도 동양 문화에 익숙해 졌기 때문에 어 내 이룬다면 2회분 와 이러고 내가 가야 되냐 이런 경우 했어요 음 어쨌든 여러분 저도 굉장히 고 싶어 여러분도 혹시 어 우리나라에서 구할 수 있는 곳 중에 정상 b 115 나 110 115 나 110사이즈 가 라인이 짝 들어간 고럼 고럼 분의 낮으면 추천해 주시면 제가 적극 적극 수정하겠습니다 절 비니 요 제가 뭐 지니아 더 부른 거 아니야 조용히 ret r 못 봤어요 얘기 을 빈 흰색 이쁘잖아 여러분 뭐가 비니 작은 사람이 뜻임 무대 의상은 여러분 맞춤 이에요 맞춤 1 맞춤 이어서 그게 가능한 거예요 그 근데 항상 맞춤을 갈 순 없잖아요 함상 맞춤을 갈 수도 없고 그리고 지금 제 운명 이라는 나라의 맞춤 맞춤 이라는게 맞춤 이제 오면 이 어깨를 짤라 될 수 있잖아요 예 맞춤 이제 응용 이란 것도 아니기 때문에 맞춤을 벌써부터 몇 번 많이 맞춰 봤어요 근데 p 접어 하게 나오더라구요 근데 이번 패턴 심어 맞춘 업체가 있는데 어그 업체는 잘 맞춰져 가지고 빛을 잘 찾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몰리 뜻 할 때 급히 자전거 몰입도 바라 미라크 랑 미라클 않고 두 가지 고 2번의 pc 가능 봤어요 그래서 고 두 가지 피스 기존 으로 가서 5성 할 생각이 있겠습니다 어쨌든 비니 비니 한번 써볼까요 비니 왠 참 하는거 예 그 뭐야 됐 그 분야 즉 b 감을 외 시를 무엇이지 왜 매실은 걸까요 바로 으 진짜 가면 얘기라 볼까요 비니 버립시다 말투가 무서워 여러분 되어 있습니다 하니까 맞아 어 얼굴이 좀 너무 낮게 하고 생가 핀이 과 용식 we 비닐을 최대한 덜 써볼까요 그러면은 으 그래서 제가 상담 5 때 아마 이때 뭐 급하게 나가야 될 때 거의 그만 이래가지고 그러면 제가 그 뭐 사실 이 머리 금방 만들긴 했는데 그렇게 귀찮아서 뒷 돼버리고 나오거든요 비닐 몇개인가요 매니저 흰색 빈이가 접안 겨울부터 쓴 기 시작한 건데 전 또 제제 두상에 맞는 길을 찾게 조금 지거든요 그래서 적어 태양으로 1 3 았어요 예 알겠습니다 그럼 제가 한번 노력을 하고 해볼게요 으 뭐 이것 사실 시간이 크게 오려낸 하니까 뭐를 이렇게라도 하고 올리면 더 이상 타는 거죠 이런 또 여기가 있을 때 라고 하니까 수지 이렇게 많은 살짝 3사 캐 그냥 강타 말이 되지 않나요 아닌가 항상 이거 그렇죠 그 hot 시작함 더 서씨 폰을 너와의 만남을 정리하고 싶어 북미 평안하게 아니 여러분 페어 아직 안 거 였어요 에 배워봐 즐거웠어요 그래서 초 계속 1 요즘 쓰고 있거든 전 머리에 깔고 쓰기 때문에 헹아 위생적인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상 달걀을 아 여러분 저런말 전혜빈 있으면 약소 수 그게 이제 자기 않다 항상 안쓴다는 얘기 아니라 노력을 해본 난 여기 있어요 노력을 해보겠습니다 아처 주 알려 비서진 1 저중 실 소리는 그거 아닌가 첫 시설 가 되게 그런 좀먹는 셈인데 설 체계로 이런 손에 어 이러니 살짝 이런 손이 최신 번에는 이거죠 생물 입어 아닌가요 이거 뭐지 토나온다 어 저희 길드 2 3를 먹는 소리 살았거든요 2살 흙에 비는 이런소리 무엇 먹고 막 얘기하는데 어서 일어 저희 얘기할 이제 그 제 외계 아주 그릇 제가 저랑 친한 그 피아니스트 친구 이런 그 친구가 요즘 세종시 좋아한다면서 채 주식 좀 빨아줘요 겁나 좋아하는데 아 아빠 좀 하세요 저도 알아야 돼 아 들어갑니다 제가 지금 너무 하고 싶어요 저도 재미있어 가지로 그 하잖아요 을 갔어 페니스 l 내 앞에서 그 머리 머리도 이렇게 하고 그 제 성격을 사라진 알게 된거죠 커피한 잘하여 카피한 잘 안해요 그날의 를 성대모사 해서 아가 그 소리 해서 불러서 던 적이 있는데 겁나 좋아 됩니다 흐 한다구요 아 서로 이거 해달라고 자 이걸 자 이거를 뭔가 투표가 투표 어디인가 쌀 라구요 이거 세상 어 좀 더 으 왜 거라고는 밖에 또 파니까 니까 또 내는 무섭네 마세요 그 아예 아이가 흑 약자들 구한테 저희가 저장 할 건데 아 괜찮아 참 업무 거 아 씩 제일 초기 안좋아서 해당 나옵니다 아 아 으 그 loo 아 아 뭐 이제 그거 여러분들 태사 뭐 있죠 때 사람 이렇게만 추천 해 봐요 너 하나만 하나만 딱 하나만 할게요 음 양말 할지 그 뭐 대사를 뭐 한것도 그렇고 그런 거 말고 그냥 그 이렇게 친구들 동 하계 제 2장 커피한잔 어야 하는데 예 로 2a 더비 앉아라 리용 겁이 한잔 알아요 5 미쳤어 진짜 하겠습니다 뭐 봐 안할게요 그 어여 데 따라 게 더 힘들다 나는 뭐 아파요 2 뭘 잡았지 돼서 수 없는 더 sr 버터랑 이 파 4 까지 니까 음 힘들어요 저사람들 곳 어느 욧 새롭고 따라 몸이 아프다 예 아 가스 그래서 예 r 조카도 말할게요 며 측 어 프랑스의 구동 아주 좋다 아하루 그냥 김 성 을 서울대 보다는 좋아합니다 그런가 하잖아요 여러분 그냥 나라의 따는 걸 왜 일을 더 주세요 음 아 아 울 살짝 박제된 것 같은데 어 아 으 아마 티코 올해 처럼 제 골은 사람부터 시작해서 지금 최종까지 아 아 맛있어요 음 음 말 할 수 있더라 음 말씀입니까 맛있다는 뭐 우리 매출 만났을 때 아 시소 타기 어 지 숱하게 누들 3 수초 지수 타임 전부다 보여드릴께요 으 으 응 맘 할 수 있든 아 마시따 맛이야 [음악] 4 음 이렇게 고래상어 어디 있지 기 속 타일러 놓으세요 깊고 오랜 사랑 놓으세요 도쿄 아마 둘 다요 음 으 슈트 처음 등 물을 섞어 쓸 때부터 아 음 에 sou o o 링 콩 울 몹을 노아와 가 즐거워 터 어여 으 초 충청 으 5 찾아 4 초를 을 마농 안 더 뭐 취업 타임 정도에요 [음악] 깊고 n 사람 으 으 2 아 이게 깊고 의상을 진짜 져요 음 으 너 르 만나던 어 행복했다 모두 구비 이것만이 가챠 아 설사 으앙 어디라도 나르 충 음 너와 함께 가을 ou 응 노르 의뢰 나 살아 왔다 아주 옳은 시간 또 나 [음악] 은호 예 1 2를 타 많이 블러 pou 아름다 9 날 그 포옹과 열릴 거 [음악] 가을철 도쿄 어울 도 5 난 영어 언니 널 l4 아아아 아 아 으 음 노르 [음악] 음 만나나 행복했다 아 모두 그 밍 것 만 같아 얻어 세상 어디라도 나은 쥬어 으 우아한 예 [음악] 가을용 o 뭐 이렇게 가다가 뭐 이런 곡이죠 이제 첫 음이 별헤는 밤 에서도 3초 책을 저 라서 영성을 하세요 이 사진은 이제 여자 곡이라서 그여자 로봇들은 옥탑 일하고 싶니 회장 이런거 에요 뒤에 너를 만나는 행복했던 모두 그 민감한 같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쎄 어디라도 나는 추와 너와 함께 하며 원래 경우인데 이것을 뭐 이쪽 하는데 돈도 들고 5 이죠 제가 그 뭐 2조를 제가 막 할지는 몰라도 이제는 돈도 들고 해서 이거를 내가 가진 능력으로 가장 간편하게 할 수 있는게 뭘까 그러면은 옥타브를 나주 자 이렇게 해서 [음악] 아 이르 음 너 르 만나 난 행복해 따로 되는 거죠 그래서 그 동행 콘서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바람이 부네요 를 그러잖아요 바람이 분야에도 사실로부터 아래인 거에요 바람 2부 대여 5 축제 랄 으응 가요 우어 바 앙 dae po 어 몬트 l q 대언론 굴 e 덜 아아 이것도 못함 a 그리고 동행 포스트에서 부러워 좀 특이했던 예 그 정인 c 정인 실제의 오늘 밖에 오늘 한테 저흰 시각을 얘기하게 좀 남자 여자 심한 치보 좀 저음이 쉬워지고 그거는 제어 딱 한게 없어요 원래 좀 해 줘 올 벌써 볼걸 으 이제부터 웃음기 사라 질 거야 카파 le 길좀 과 일 없을텐데 재벌 1 킹 딱 한끼 아주 지금 일체 부터 우승 키 사라질 거야 어 카파 led 를 춤 꾸어 퀴렐 oo 오르기 전에 손에 개혁해 2차원 오랫동안 못 볼 지 먼로 이글 한끼 낮춰서 그데 썰이 차 이겠지 에어 이게 8개월 낮춰도 되게 높기 때문에 틀 께서 짤 위에 주의라서 으 그랬던거 같아요 이게 아마 제가 알기로 제가 기억하기로 그 고음을 지금 맞추기 위해서 하셨던 것 같아요 4 고문 제가 한참 잘 낼 때 한창 잘 동 패라 만 학교에서 준비하고 뭐 이럴때 비프 때까지 올라왔어요 그 그래 것니다 름 온이어 dml ddl 에 세브르 뭐 어린양은 으 으 이어리 그거 아직 첫 더 씨카 세라믹 뚱 이거를 제가 고모는 참 앞에서 불러 졌죠 그 테마에 가족의 주기가 됐던 리플렛 가져다 썼어요 근데 지금은 b 뿐 에서 절대 안 날 거에요 그렇게 되면 이 80 메카는 질문 아가서 지금은 절대 그렇게 안 되구요 지금은 많이 올릴 마 마치 # 으 베이스 랑 베이스가 를 되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저는 어 우리가 베이스 l 파트를 속할 수 있는데 곰이 바리톤 정도만큼 날 수 있는 사람 그런 사람들이 베이스 바리솔 많이 하죠 아무래도 으 아 셀프 사람 저는 자금들이 아시죠 전 그 나르시스트 있기 때문에 이렇게 중간중간 저희 자존감을 높이기 위하여 마치 테슬라 같죠 전기차 충전 하세요 충전 저의 나르시시즘 을 충전하기 월 셀프 증자를 합니다 으 아 테슬라 사고싶다 의식이 없을 빨리 됐어요 어 도쿄에서도 아주 늘 헬로 제 뱅 별로 으 음 하나의 감사합니다 사랑 색 플러스 점들 표하는 것에 감사합니다 아 근데 사랑 색은 이러나 저러나 태진이 lg 문의는 강아지도 했죠 음 동자 님의 서다 누구나 누군가요 성업 않네요 용량 저한테 스타 요 로스 더 스톱 아주 제 얘기 아니었어요 해서 가게된 대사 차가 서고 싶다는 얘기 모델 y 가 아주 그냥 제 눈을 정도와 가죠 절대 스터 손 테스터 전 테스터 녹아 있을 거 나르시스트 라서 저한테 제가 스타 일까요 뭐 쓸 말도 안되는 소리야 뭐 여기 댓글 쓰셨다 돈의 외 스타는 소개될 때 다 써 줘 어 저기 대개 그 여러분 아시죠 아 아 이날 인한 시는 이상형이 줘 어떤 스타 라기 보다는 음 이상향 이거죠 뭐 이날 슨 저한테 이상형 이상 인구 옵 스 타 연기자라는 사람들한테 되게 좀 그런 동정심을 많이 느껴서 아 넉살 급매 넉살이 있죠 넉살 엽산을 저한테 스타 줘 넉살 타고 일본 배우 일본 배우 조안 되어있어요 카세료 라고 되게 일본배우 되게 좀 차분한 연기를 잘하는 되어 있는데 파 3 로 도 좋아하고 음 파 3 부터 좋아하고 그 누님 않아도 되게 좋아했었어요 1개 의 마라 그 우리나라 그 영화 중 1가 캐롤도 나왔었는데 괴로울 다녀와도 났었고 제문 이마도 처음 봤던게 소설 김한용 하는데 우리 만화가 이제 막 어 낸 0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으 여기서 처음 보고 어그 보라 거 으 분위가 너무 멋있어 가지고 눈 많아 되게 좋아요 오르리 서로 붙어 의 막걸리 멋지지 않나요 맞아요 다니엘 크레이그 났었습니다 아군이 마라 가 왔다 밀레니엄 에서 첫 방문기 아니구나 그 제시 아이젠버그 주연한 그 페이스북 0 소셜네트워크 있죠 거기서 제시 아이젠버그 가 되게 찌질하게 끝에 그 장면에서 f5 새로고침 들으면서 그 확인하는 그 전여친 같이 나와요 음 음 이마가 하겠습니까 여야를 여러분 어쨌든 루니 마라 좋아하고 옵스 터 스 터 코 정도 으 그렇습니다 여러분 으 아 자 그러면은 넉살 왜냐구요 오덕 썰 랩을 더 무서워요 구들 발 루니 마라 를 눈이 만 눈이 맛있어 제 발음이 좀 아는 좋긴 하죠 3 그거 아냐 역사 왜냐구요 넉살 으 얻어서 너무 좋아요 그거 없어요 b 있어서 아니세요 너 싸니까 필라멘트 랑 거야 줘 가사가 여러분도 그 때 장수 생긴 맛있죠 경우 대잠 수도 들어왔어요 그리고 와 장수 기도 했거니와 제가 조금 뭐 그렇게 좀 진로를 정하고 할때 좀 밤을 많이 썼어 가지고 다석 아시죠 너무 왔더라구요 그 [음악] 이거 사러 진짜 와 이것을 보는 거예요 이 곡이란 그 뒤에 나온 그 결승 고기에서 불러도 모르겠는데 대학에 떨어진 한국의 20살 알바 에서 살리고 빌드 하게 되면서 기도를 드리던 수 있는 세상과 온 세상 과의 싸움에 생 산 채로 란걸 아라치 그때 이가 서방 확보한 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역사 씨가 한번 본인의 20대에 대해서 표현한 말이 있어요 마치 물속에 있는것도 편한 편 했었거든요 그물 속에서 아무도 들이지 않고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는 것이다 라는 식의 어디 있는 거지 그런 상황을 얘기한 것인데 그게 너무 공감 됐었어요 저도 정확하게 그랬거든요 뭘 해야 될지 모르고 좀 그런 넌 여기 좀 길어 써가지고 10대 후반부터 음 그게 화보 알아줄 수 있었죠 불 수 없어요 너 없어지는 이 높기 때문에 아 8 장 수행 분이 계실 권력이 장수 등이 참 힘들어요 정말 힘들죠 근데 보답을 배울 거에요 음 으 보답할 된 복음 1회분 있죠 참 수생 여기 지금 들어가게 신장 수생 분 너무 게임들 하지 마시고 되게 쓰러질 거야 뭐 그럴 텐데 올해 5 꼭 버티 셨을 좋겠어요 장수 생은 결국 대학을 들어 오면은 현역으로 들어오는 친구도 보다 확실히 해 낼 수 있는 것들이 있어요 이 시장을 달라요 달라요 가량 승리보다 악 반 수주의 싶구나 반수 도 괜찮아요 뭐 반수를 하면 뭐 돌아갈 때가 있어서 10시 못할 거다 뭐 이런 말도 많이 하는데 그거는 개 박해 요 전혀 그런 그런 말들 흔들리지 마시구요 지금 다니시면서 그냥 딱 열심히 하셔서 숨을 다시 한번 보시는걸 건드리지 마세요 1 지금 물속에 있는 과 동안은 분들 많네요 진짜 우리 발급 늘어진 자 노래들도 아직 학생이라는 사실 그러네요 음 저도 아직 으 아직 대학을 졸업을 못했기 때문에 맞아요 그렇게 정신 상태의 정신이 힘들어 질 정도 오시면 은 학교를 걸어 놓고 하시는게 좋아요 가지 올해 터널은 예 밝아지기 전까지 가 가장 높습니다 아닌데 터널은 끝에만 발라진 한데 언제 표를 잘 했구요 원래 밴을 해가 뜨기 전 이제 라고 씁니다 라고 비유가 처음에 좀 이상하게 된거죠 무슨 10 양구 스시가 넘겼어요 근데 중을 있었다고요 서 추모 별로 안 무서운데 풀라 웃어요 아 그렇죠 있습니다 어용 되지만 속 하실 거에요 야만 말해주고 제가 어 무슨 뭐 원피스 레이스 내용 한달 긴장 봤습니다 8 곁 알려졌어요 지금 레인을 점에서 자고 있네요 어쨌든 부르고 싶은 것들이 참 많은데 우리가 머서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좀 적극적으로 노래를 만들어 드리고 싶어요 오늘 나 망을 한줄요약 하신다면 오는 가방은 뭐 거의 뭐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돈 달이라 방 2 정도겠죠 붕 다리는 절대 라는 다음엔 무엇으로 할 거 덩달아 용도 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 하구요 업스 누르지 모르세요 노래가 장구 장고 오픈이라 여러분 조짐이 조금 방음이 잘 되나 봐요 그새 생각했던 크게 그렇게 막 크게 부르고 있잖아요 그거 술을 못드시는 게 함정 뭐 분들 장구 일어를 모르는 것 조금 있고 조금 충전 이거 짱구는 뭐 저희 3때 들한테 뭐 샌님 힐링 그 자체 였죠 지금 봐도 굉장히 거에요 부 전구를 모든 신들이 꿈이 있으신 50가 도 재밍 오늘도 열심히 일을 하 r 뭐래요 종 바람들이 올해 말 됐네요 을 으 벌타 가지마 악보 폴더 를 보다가 그 유명인 a 자 해서 그 무 이야 라는 노래 악보를 발견해서 탑재되어 된 상당한데 원 이번에 솔로 전 이쪽 평상심을 싸죠 뱉어 침몰 사장 손호성 때 누가 누가 막 날까 내가 원래 제가 처음에 좀 나라 라고 했어요 그래서 제가 좀 복들 많이 준비해 갔는데 그게 무의미 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제 생각보다 솔로 선호하는데 뽐 그 좋은 파트 들이 많이 나온다고 해서 이 좀 그 솔로 전무 대들의 베리의 절 주기 위하여 3권이 한번 중 대부분 어떻겠냐 이런 식의 제작된 체제 얘기가 나와서 4 생활도 준비해 와서 무 나물에 꼬집은 안 되라 위 야 저도 이제 복을 많이 봤죠 근데 이제 무리야 가 4 방법 하품 했어요 제 상대로 분 어 나 망한 중에 화풍을 해서 씀 이게 재밌어 많이 하네요 무슨 무 2알을 불렀는데 이게 반응이 좋았어요 세상 신청했던 데 일조한 이거든요 갱 주구요 오늘 이 소리 빨리 써주세요 여러분 예 [음악] 아 르 을 추후 배 공로 리더와 전에 노래 그 아라씨 렐 이용될 on my own 아 으 대외 호모 줘 어 4 로라 아 비듬 탈모 맞아 쓰러지고 4 씩 트렌스 l 헤메 쓰 끼어 주구 제가 로 날 막 월 에 동봉 옥소리 에공 슬퍼 어느 운무 의뢰 으 에 사외 문어 오니 음정이 있더니 너의 어서 또 뭐 이건 는데 오늘 이 노래가 가장 어 봉달이 아따 잘 잠은 잘 맞는 것 같다 그리고 3번 있는 운항을 보지 그런데 잘 맞는것 같다 뭐 이런 얘기가 나와서 한참 말하다가 이게 이제 조금 빠꾸 가 된 이유가 중앙에 하다가 아 빚는 카알 맞아 쓰러지고 자식들은 새해에 매치 되어주고 10 가사가 쪼끔 하자가 쪼끔 아 조금 장애인 쓰 잔 인스 조금 상의 싸지 않나 해서 오 빠 됐습니다 아비 줄 아비는 칼 맞아 쓰러지고 자식들은 세금의 찢겨 죽고 일어서 보니까 뭔가 이게 조금 표현이 예 전 이런 어쨌든 그러다 보니까 받고 가 되는 감이 있어요 내 얘기 거예 [음악] 단콘 자 부르기도 좀 애매 이제 가사가 정도다 보니까 이게 점도 많이 나오는데 너가 좀 공도 나와요 포고 로 불러 혹시 치 복을 하게 되자 9 음 으 아 5 뭐 리 의 여 무이의 에 이어 세 사이의 모노 언니 생성 서릴 화를 매 성질 워 가을이 다를 게 뭐 냐 전수해 이름없는 새 애들이 도 곳을 풀 걀 우느냐 곰 2등 가서 사용되기 다이나믹 우 종일 걸어 1 대한 노려서 그래요 가사 안걸려요 아 그래요 봐야 묵었다 잖아요 무좀 좋은노래 많아요 왜 하필 구석은 그러니까 예 읍에 가사가 조금 무서워서 좀 저도 좀 할걸 되더라구요 저는 뭐 별로 없는데 듣는 분들 쪼꼼 그럴 거 같아서 어쨌든 거 이거 럼 또 뭐 거의 없었지 1 노래로 이게 이 노래도 뭐 핫한 많이 가져왔어요 걸어 합심해서 무서워요 얘야 빈이가 넘 새 어째든 노래랑 뭐 언급 마리아 봤거든요 데모 빨 발 대쪽 언젠가 들려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때 뭐니 가져왔던 것도 많아요 i 이제 그 때는 더 좋았네요 으 뭐 이제 좀 있음 2:00 가도 되요 전 10분 안으로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뭐 것두 놓고 부르고 싶은 거 많아요 번진 훨씬 오래 중에서도 아직 부르고 싶은 거 좀 있고 그리고 저번 야 그 놀아도 본 건물에도 부름 해주시죠 가사가 좀 헷갈리는데 그치 체온이 가 요새 시험이 가 좀 사 지 모르겠는데 설을 앞두고 부르 싶었어요 응 재무 약재 결국 내 머리속의 지우개 나오고 싶은데 아 뭐 엘리니아 계획 키에라 하우스 아태 아린 cin 수 nuol 스와베 모음 무료 4 또 수 시리아 어 뭐 그냥 가 작가 세모를 써주고 4 아 버섯은 이 노래도 좀 지금 이런 정보 p 잡았는데 아가리 c 이야기한 쉔 요 입니까 아 가리 시 양의 수애 요엘 4 뱀으로 에요 내 또 수술이라 어 꼬 뭐 나비 다시 또 쏘여 쓴 애교로 네크 이름이라 으아 2cm ll 엄빠 바로 내 2리 쌀 으 빨 가속 가사를 잘 모르겠다 4 저도 이거 채널 아직 잘못 읽어서 스페인어는 좀 익숙하지 않아요 어떻게 읽어야 해 주고 그쯤 잠은 어떻게 부채 될 지 모르겠다 조금 그 채용이 것보 무쏘 6 해야겠다 안타와 회의 자아 이렇게 위해 링 성 떠도 또 더 3월 8일이 가 어 엘 디 어 게 맺길 엘 라 로사 켈란 달 나라라는 응 으 [음악] 그것의 뜬 이걸로 풀고 싶고 붓으로 너무 많아요 내 또 위가 oo 시 자매 중 마음에 만도 위가 5 3탄 성대는 응 왜 똥이야 o c 전매 중 마음으 그냥도 잘 모르겠다 어 crs tel first steel 불어옵니다 여러분 stl 으 저는 뭐니 뭐니 해도 이건 뱅 펌 신고해서 화장 좋았던것 한테 패스 세 곡을 뽑으라면 배달 가인 그냥 소유하고 그 불안은 응 [음악] 그 어 스팸 v 들었어요 어이 스페인 분들 하는데 ldr 계획에 라 스럽네요 어 및 뭐 미디어 미안해서 뱅 분 뭐라고 해야 되죠 스트림 스페인어로 그라치아 쓰 그렇지 않습니다 미안한데 예 하나씩 로스터 중에서 제일 좋았던 곡 검색 없잖아요 일단 예 수 있는 그 너의 예 너에게 가이스 인가 그 다음에는 저는 그 이름 에게 이름의 게 그 3 4 그 다음엔 ice 여긴 rca 그렇게 3줄 3가지 뽑을 수 있을 것 같애 너에게 랑 이름 에게 price 오겠 그 매 소통 규리 원목 술 그 어플은 액에 시리즈 4 나 너의 예배 헬로우 보습력 할수없이 너무 서구 으 될 거에요 왜 꾸는 저는 음 아 올드 바셀 좋았던 것 대해서 개인적으로 음 소 개인적으론 볼이 도와줬어요 뭐 빵 병사 나무 이혜미 웃은 아마의 멀기 뭐 올린게 음성 상상 뭐 이 terms 토레스 싸 모노 2 맵 본래 4 바스 카우 야 나의 아하아 늘 본 저희 했을까 수가 그런거 등 나는 표 알들이 교회 없이 * 처인 으 으 그 수 없을 그 안을 어디선가 너 내 도 널 부르고 있음 으 차이는 분노나 알고 있는 줄 음 [음악] 어 서 결 들었어 소개 안될 소영 왔을 아 또 석양이 노래 줘도 좋으니 있죠 아 미 제례 진짜 미제 넬의 대박이었어요 즉 빛을 에쎄 미쳤어 소령이 랑 한 정 용 고마워 설명하고 너 보고 싶다고 해서 사랑의 그럼 이제 리를 넣어줬어요 적외선 요리가 맛 lelo 거기다 나올 때 그 공 닭 그리고 네요 손에 이제 뭔가 탁 털어 내듯이 하잖아요 그래서 예 사실 이렇게 웃으면서 l 및 살 텐데 그게 어떻게 오더라구요 설명이 이 미소가 되게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사실 이렇게 이렇게 할 때 뭔가 되게 무엇이 찌게 완숙한 이태리 남자의 느낌이 나서 정쟁의 성장이 볼 때마다 되게 멋있다는 생각 들어요 저는 그렇게 막 세금 성령이 가지 이렇게 좀 뭐랄까 살짝 그런 좀 시가 양 풍기는 시가와 가 죽향 풍경에 그런 완숙한 남자 믿는 저는 좀 떨어지는것 같아서 서면 그 향이 되게 지침에서 섹시해요 그래서 저는 성경이 그런 매력이 너무 좋습니다 소경이 3 09:00 아 성령이 지중해 세꼬시 남 주책 이는 뜨거운 심히 남자 소명의 는 3 쿠 c 지중해 남자 아 이 망할 과 으 너는 3 9 10 그쵸 로머 인간 그 인간 쓰세요 으 그저 좀 스페인이 라든지 그런 느낌이죠 서영이는 설 30 스페인이나 좀 그 아침 섹시 남자 게 어디 구요 저는 그냥 북미 유럽 입니다 여러분 음 저는 그냥 2 이 감당못할 이 피지컬 도 그렇고 어서 영아 언제든지 뭐래 4 찾아 정말로 언제든지 5kg 진짜 우리 팬텀 씨가 파이널 멤버들 다같이 이렇게 서로서로 콜라보 하면서 정말 다양한 중으로 를 많이 해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예 언제든지 좋은 알겠음 언제든지 카톡 주시기 바랍니다 수용 님 어쨌든 저는 좀 그 맞았음 마세요 이건 말씀하시네요 스웨덴이 나 좀 스칸디나비아 만 그렇죠 뭐 그쪽 느낌이 있죠 그래서 응아 섹시한 먹은 걸 더불어 예 그러면 던 이제 설설 이제 새벽 2시 또 다 되가고 제 3 설 1 4 라이브를 마을이 질 관으로 오늘도 이렇게 서벽 2시 가까이 들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음 정말 설명이라도 좋아져서 참 고맙고 5 들었는데 이제 끝을 때 가지고 우리 안에 지금 거의 2시간 했어 어 트 지난해 미 세태가 돼 가지고 항상 여러분들 변함없는 지구요 음 너무 감 늦게 라임 에서 저장될 볼트 여러분들 모두 축구장 계시구요 설명해도 좋은 꿈꾸기를 바래요 여러분들 찾아요 오늘 동 달인 4 올라 방 이 만나 보시겠습니다 이빨 여러분들 잘 자요 그때 났을 l 수위 tahoma 후 m 말 der 4절 봤었고 마지막 살고 여러분들 찾아요 조금 가요 8

추천

210428 김동현 인스타라이브

조회수 278회 • 2021. 04. 28.

[뉴스데스크] 전주 개발지역에선 공직자 불법 투기 없었다

조회수 43회 • 2021. 04. 28.

세운메디칼(100700) - 백신개발이 되어도 .. 주사기가 부족하다..

조회수 110회 • 2021. 04. 28.

[뉴스리포트] 가축 매몰지인지도 모르고 개발 허가 210428

조회수 0회 • 2021. 04. 28.

침착맨님 초청 부산풀코스

조회수 85038회 • 2021. 04. 28.

[정책브리핑] 부산청년센터 개소…설립 취지와 역할은? _ 김동훈 부산시 청년인구정책팀장

조회수 4회 • 2021. 04. 28.

누가 아파트 길고양이들에게 쥐약을 주었을까?

조회수 96806회 • 2021. 04. 28.

부자들이 아파트 리모델링에 ‘1억’씩 쓰는 이유

조회수 22950회 • 2021. 04. 28.

[이슈&피플]강남 안 가는 GTX-D?...김포 아파트값 걱정

조회수 2465회 • 2021. 04. 28.

중국인 비트코인 환치기로 서울 아파트 다수 구입, 이제야 추적 시작한 한국 정부

조회수 4521회 • 2021. 04. 28.

8년간 표정관리만 하던 미국여배우 벌떡 일어나 춤추게만든 한국인 // "한국인이 날 변화시켰죠"

조회수 316862회 • 2021. 04. 28.

(결말포함) 나만 없어 고양이~ 고양이가 되기로 한 여고생 | 애니 영화리뷰 고양이의 보은

조회수 77회 • 2021. 04. 28.

[승승장구 레전드 순삭 #56] 이만원으로 두달을 버틴 박정현?! 산전수전 다 겪은 요정이 여기있습니다🧚‍♀️✨ | KBS 111115 방송

조회수 761회 • 2021. 04. 28.

그래도 찹스테이크는 소고기죠 '맛남의 광장' 소스를 이용한 #찹스테이크

조회수 13회 • 2021. 04. 29.

하반기 저금리 효과 없다...금리상승 방어 전략 짜라 / 허란의 경제한끼 - 김한진 KTB투자증권 수석연구위원

조회수 7743회 • 2021. 04. 29.

전혀 이해할 수 없는 일본의 방송 문화에 분노한 해외 네티즌..ㄷㄷ

조회수 310787회 • 2021. 04. 29.

"일본반응" 일본 고유문화를 중국이 건드리자 한국이 원조라고 말하는 일본반응 "한국이 옛부터 뭔가 전해주지 않으면 살기 힘들었네 그건 지금도 여전하다"

조회수 20538회 • 2021. 04. 29.

다니티비 | Ep.13 커넥트 문화센터 Antidote 안무

조회수 34536회 • 2021. 04. 29.

'강원도 차이나타운 논란' 한중문화타운 사업 전면 재검토! [이슈픽]

조회수 270회 • 2021. 04. 29.

1:1·소수정예·온라인강좌…진화하는 마트·백화점 문화센터

조회수 15회 • 2021. 04. 29.

[강원365]슬기로운 문화생활. 한국무용수가 알려주는 홈트영상. 달항아리를 품은 온라인공연 최초공개.

조회수 131회 • 2021. 04. 29.

【05 완결】설녀: 백발의 살인귀 (문화류씨의 공포괴담집)|왓섭! 공포라디오

조회수 12970회 • 2021. 04. 29.

문화평론가김연수의 평론ㅡ2021.4.28 공연한 박정희뮤지컬을보고(내돈내산)

조회수 329회 • 2021. 04. 29.

노지월동 가능한 봄 야생화 3탄 - 추위에 강한 야생화

조회수 14회 • 2021. 04. 29.

(거목264) !군산시 임피면 영창리 임피문화마을내 소나무숲인근 정원예쁜 잘지어진 2층 전원주택! [거목부동산 석쌤]

조회수 230회 • 2021. 04. 29.

[중국종목] 항서제약: 타 제약·바이오주 대비 주가 부진의 원인(2021/1/4~2021/4/28 점검)

조회수 77회 • 2021. 04. 29.

각종엔진 카브레타 및 연료펌프 다이어프램 소개!!

조회수 135회 • 2021. 04. 29.

210427 김주택(Julian Kim) 인스타라이브(Full)_미라클라스 Miraclass

조회수 857회 • 2021. 04. 29.

510마력 태풍 주의..BMW M4 한번은 타 봐야 한다! [feat. 서킷주행, 드리프트]

조회수 806회 • 2021. 04. 29.

쏘 핫?! 역대급 몸매들만 모인 뜨거운 곳에서 벌어지는 일

조회수 243회 • 2021. 04. 29.

닭가슴살만 먹는 아들 옆에서 라면 끓여먹는 엄마

조회수 10377회 • 2021. 04. 29.

[데일리뉴스 301] 6월 임대차 신고제, 주택임대사업자라면 바뀐 세제혜택 따져보세요! (전월세신고제, 등록임대주택, 주택임대사업자 등)

조회수 1048회 • 2021. 04. 29.

[먹방] 존맛 제주도 고등어회! 그리고 밀당하는 컵라면...

조회수 1525회 • 2021. 04. 29.

[글로벌 개장시황] 88%가 실적 상회한 S&P500 미국 주식이 답이다! f. 미국주식에미치다 장우석 본부장

조회수 24784회 • 2021. 04. 29.

당신이 고양이라면?! 고양이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! 🐱

조회수 4887회 • 2021. 04. 29.

♨️하고 🐦로운 라면은? 바로 왕이라면!

조회수 83회 • 2021. 04. 29.

[8분 순삭 까까영상] 카트유튜버라면 '이 카트바디'를 타면 안됩니다. 왜냐구요??

조회수 9860회 • 2021. 04. 29.

[신점으로 보는 내년 대통령 선거] 이미 정해져있다!! 이대로 라면 20대 대통령 그분이 확정 2022년 대선 차기대통령, 윤석렬, 이재명, 이낙연

조회수 336회 • 2021. 04. 29.

[주식] 개인투자자라면 포트에 꼭 넣어야 할 단기 급등 기대 종목!

조회수 118회 • 2021. 04. 29.

4K. 겨울옷 벗은 너희 너무 귀여운거 아냐? 대관령양떼목장 양들의 건초먹방 Mukbang

조회수 84회 • 2021. 04. 29.

#삼척 편집없는영상 #첫째날첫코스#장호항 정말 좋으네요

조회수 116회 • 2021. 04. 29.

[5월 5일 예고] 젊은 입맛 ITZY 등장★ㅣ백종원의 골목식당(Back Street)ㅣSBS ENTER.

조회수 8302회 • 2021. 04. 29.

[솥뚜껑 밥묵자] 솥뚜껑 삼겹살+김치+볶음밥 먹방 Samgyeopsal + Kimchi + Fried Rice Mukbang

조회수 309958회 • 2021. 04. 29.

김치 볶음밥 (냉동삼겹살 ) #shorts

조회수 24회 • 2021. 04. 29.

#이선희 #다시필사랑위해~🎵💓💕#cover by 🤗밸런싱듀오(구카&제니)

조회수 44회 • 2021. 04. 29.

68쯤부터 슬슬 제니를 벌어봅시다! [뉴비 릴리 #6]

조회수 1825회 • 2021. 04. 29.

Greece Athens | 아테네 그리스 남유럽 해외여행 전 알고가기

조회수 0회 • 2021. 04. 29.

[해운운송 초급등주_HMM] 추천주 무려 170% 수익중_향후 시황에 대해 긴급 진단해본다.

조회수 73회 • 2021. 04. 29.

부동산경매 - 전남 담양군 월산면 신계리 , 주택경매, 광주근교 세컨하우스로 가지고 있기에 굿!

조회수 217회 • 2021. 04. 29.

취직 전 마지막 휴가|JVC 캠코더로 제주도와 나를 담았다

조회수 31회 • 2021. 04. 29.

브레드이발소 신규 피규어팩 출동! 비밀이 하나씩 숨어있어요~☝ | 토이트론

조회수 15101회 • 2021. 04. 29.

리듬, 그리고 나

조회수 44782회 • 2021. 04. 29.

생존을 위한 싸움. 중일을 넘어서라 대한민국 1편

조회수 3633회 • 2021. 04. 29.

[사법논담] 이성윤 '피의자'라 안 돼? 그래서 한동훈? 임은정? 대체 차기 검찰총장은 누구야?! (김종배 & 박지훈 & 천하람)

조회수 41910회 • 2021. 04. 29.

210428 정동팔레트 오페라데이트 라포엠 유채훈 - Going Home (with 오은철 / 원곡 김윤아)

조회수 11502회 • 2021. 04. 29.

[정주행] 가디언테일즈 월드9 '라 제국' 편 - 제국의 정의

조회수 317회 • 2021. 04. 29.

좋은 지역이다 팔지 말고 자녀에게 넘겨라! 차윤원 대표, 상담문의 02-522-5757 차원부동산투자연구소

조회수 4856회 • 2021. 04. 29.

머쉬베놈 (MUSHVENOM) - 부어라 비워라 (Tricker)│Dd2 CHOREOGRAPHY

조회수 19회 • 2021. 04. 29.

아...안돼!! 그러지마 제발....

조회수 136546회 • 2021. 04. 29.

비트코인 안 죽었어~! 마~ 자신있나! 중요 변곡점이 될수 있다. /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코인 폴카닷 체인링크 디파이 메이져코인 등

조회수 127회 • 2021. 04. 29.

과식 책임집니다 6,000원만 챙기세요 살 찝니다ㅣ심뽕티비

조회수 5821회 • 2021. 04. 29.

애슐리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맛집 - 애슐리퀸즈 로제치즈 애슐리 신메뉴 후기

조회수 184회 • 2021. 04. 29.

[VLOG#6] 제주브이로그 / 제주여행 / 양양국제공항 / 크랩잭 / 카페유주 / 제주소품샵 / 한림소품샵 / 애월카페거리 / 애월숙소 /제주도 2박3일 / 여행 추천

조회수 78회 • 2021. 04. 29.

3월4월 자율학습 / 개발, 관리, 마케팅, 지대이론, 도시구조, 상업입지

조회수 6회 • 2021. 04. 29.

[인터뷰] CCM 아티스트 'Paul Light' 를 소개합니다 !

조회수 105회 • 2021. 04. 29.

북한에 잡혀있는 한국인을 도와주다가 걸리면 겪는 끔찍한 일들

조회수 20620회 • 2021. 04. 29.

Asmr She Eating Spicy Food 그녀는 매운 음식을 먹고 Ep1 12

조회수 0회 • 2021. 04. 29.

[알리익스프레스] 높은평점을 가진 인기 가성비 베스트10 차량용품 전자기기 추천제품 Aliexpress BEST10

조회수 950회 • 2021. 04. 29.

확진자 다시 700명대…휴일 '감소'·주중 '급증' 8주째 반복 [뉴스 9]

조회수 731회 • 2021. 04. 29.

(희소식)5월 5일부터 백신 접종 완료자는 확진자 접촉해도 자가격리 면제

조회수 968회 • 2021. 04. 29.

소먀네 집에 라면먹으러 온 기만자 복실이.. [소먀x복실이]

조회수 45011회 • 2021. 04. 29.

'확진자 다시 급증' 오늘 800명 안팎…'개별접촉 감염' 50% 육박 [굿모닝MBN]

조회수 216회 • 2021. 04. 29.

미 CDC "백신 접종 완료자, 야외서 마스크 벗어도 된다" [굿모닝MBN]

조회수 290회 • 2021. 04. 29.

[중간고사 일상] 팝잇은 못하고, 틈틈히 폰 보고, 만화 보고, 공차 마시고... 시험 전날 24시간 밀착 브이로그!!! 마이린 TV

조회수 36472회 • 2021. 04. 29.

[스타WAS] "미워 죽겠엉~!!” 인간 홍석천의 일상 매력 대공개 🎊 #옛능 MBC150722방송

조회수 968회 • 2021. 04. 29.

나흘 만에 다시 700명대…일상 공간서 집단감염 속출 / SBS

조회수 1107회 • 2021. 04. 29.

DIY) 가족이 함께 만든 나무평상! | #빼빼가족 일상 브이로그 | 🌼🌸벚나무 밑에서 화전 구워먹기, 커피 마시기☕️ 다 같이 벚꽃구경해요~ 랜선 벚꽃구경^^

조회수 896회 • 2021. 04. 29.

일상vlog/ 아가리 다이어터의 먹고 마시며 시바견이랑 산책하는 일상🐕스시아오이.펄치커피.테라스478.훌리스

조회수 697회 • 2021. 04. 29.

마음챙김이 일상이 되면 달라지는 것들(캐럴라인 웰치 지음/최윤영 옮김/갤리온 펴냄)

조회수 22203회 • 2021. 04. 29.

ㅡ정원다육ㅡ수요일 정원다육의 일상 그리고 금수확하네요.정원댁010.7370.2040

조회수 343회 • 2021. 04. 29.

[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] 천생연분 대파 빵 부부 & 인생의 락(樂)을 얻은 엄마밴드 | “싱그럽다 수리산 아랫동네 – 경기도 군포” | (KBS 210424 방송)

조회수 3654회 • 2021. 04. 29.

🇺🇸코스트코 추천템 세일템 성분좋은 건강템 + 모르면 못 사고 안사면 후회하는 제품 성분 분석까지 제대로 도와드릴게요👍🏻 | 미유네 장바구니🛒

조회수 836회 • 2021. 04. 29.

휠라, 뉴발란스 싸게 사는 법! 세일정보공유~

조회수 7회 • 2021. 04. 29.

화성탐사 / 미국 (매리너, 바이킹, 퍼서비어런스), 소련 (스푸티니크, 존드, 마스), 중국 (잉훠, 티엔원), 인도 (망갈리얀), 아랍에밀리트 (아말)

조회수 14656회 • 2021. 04. 29.

자신을 싫어하는 여자를 도망가지 못하게 만든 남자...[영화리뷰 결말포함]

조회수 6883회 • 2021. 04. 29.

[Vlog]🇦🇺괜찮아 지금 사도 늦지 않았어! M1 맥북 프로💻구매&언박싱(feat.나의 애플 생태계 완성)

조회수 168회 • 2021. 04. 29.

새로운 14/16 "M1X MacBook Pro가 WWDC 이벤트를 위해 확인되었습니다!

조회수 248552회 • 2021. 04. 29.

일본반응| "한국 의료인 500명을 파견해 달라고?" 일본 의료인들이 도쿄올림픽 보이콧! 한국에게 한번만 와달라고 울고 있는 일본인들

조회수 100917회 • 2021. 04. 29.

한국의 예상이 적중했다! 도쿄올림픽을 예측한 한국의 분석을 집중보도하고 나선 일본매체로 인해 곤혹스러워진 일본상황

조회수 173021회 • 2021. 04. 29.

▶[🔔CEO들도 눈물 흘린~]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(⭐토크+콘서트)/ ⭐자녀들에게도,⭐부모님들께도 꼭~ 보여드리세요/⭐꿈,희망,열정,감동,전율~~140% 실시간 느껴보세요

조회수 10회 • 2021. 04. 29.

노량진을 즐기는 방법 (모듬회, 대게라면) - 전라상회 특수부위스페셜 80,000원

조회수 130회 • 2021. 04. 29.

미스터 모코코 이벤트 l 쿠폰 가격 총정리! [로스트아크, 미스터피자, 햄벅&페퍼로니 솔직 후기]

조회수 145회 • 2021. 04. 29.

삼성 일가의 상속세 12조 납부 계획 발표…'이재용 사면론'도 솔솔? - [풀영상] MBC 뉴스데스크 2021년 04월 28일

조회수 41852회 • 2021. 04. 29.

'중복청약' 마지막 대어 잡자! 증권사 앞 문전성시~[LIVE]MBC 뉴스프리데스크 2021년 4월 28일

조회수 1606회 • 2021. 04. 29.

[Playlist] 팝송 들으며 뉴욕 센트럴파크의 여름, 가을, 겨울 그리고 다시 봄

조회수 16195회 • 2021. 04. 29.

부산 대저초등학교49회 가을야유회(목포)

조회수 21회 • 2021. 04. 29.

50대이상이 들으면 기분좋아지는 7080노래모음 - 베스트 모음- 7080노래모음 주옥같은노래 8090 추억의 노래모음

조회수 299회 • 2021. 04. 29.

✔유튜브 최고에 명곡모음 BEST TOP 40 베스트 발라드모음 🌹 좋은노래 일할때 듣기좋은 발라드추천 노래모음 27/4

조회수 179회 • 2021. 04. 29.

기막힌 수싸움과 수준급 샷 속출한 고퀄경기 [PBA베스트샷/SK렌터카챔피언십/32강]

조회수 842회 • 2021. 04. 29.

[스튜디오 지브리 OST 베스트 베리 이지 피아노 버전] - A Waltz of Sleigh

조회수 7회 • 2021. 04. 29.